티스토리 뷰

grammar inside level 3 답지 파일받기

#$고양이 2020. 5. 1. 13:23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습과 관련되어진 자료를 안내를 해 드리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교과서뿐만 아니라 참고서나 문제집을 많이 이용 하게되었는데요 중학교 3학년 분들이라면 그래머 인사이드 레벨 시리즈 많이 이용 하실 겁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grammar inside level 3 답지 안내를 해볼겁니다.

 

 

 

문제를 푸시거나 해설이 필요한 경우에 grammar inside level 3 답지가 필요하실 때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현재 답지가 없는 경우라면 정말 답답하실 거예요 이런 경우라면 간단하게 인터넷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능률 교재 부가 학습 자료실 사이트에서 제공이 되어 주고 있는데이 사이트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가 필요없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받거나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해보시면 공식사이트가 나오게 될 거예요.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드리라고 한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그래머 인사이드 레벨 쓰라고 입력을 해 주시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관련 교재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 보시면 2010년 구판과 2015년 개정판이 있는데 웬만하면 대부분 2015년 개정판을 보고 계실 겁니다 클릭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여러분들도 그래머 인사이드 레벨 3 2015년 개정판에 대한 전용 페이지를 확인하실수가 있을 텐데 여기에 보시면 학습 자르라고 되어져 있는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기 된다면 바로 grammar inside level 3 답지를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을거에요. 브라우저의 따라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가 되어지는 경우도 있고 설치 없이 바로 브라우저에서 열리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저는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데 크롬에서 클릭을 해 보니 설치 없이 바로 grammar inside level 3 답지가 열리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없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자료를 이용할 수가 있을 겁니다 참고해 보시길 바랄께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