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영남 노래모음 히특곡 연속듣기

#$고양이 2022. 11. 15. 21:00

 

스마일 뮤직에서 이번엔 즐거운 그시절의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다음은 조영남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할까 하게 되는데요. 정말 제가 생각하고 있는 조영남씨의 대표히트곡들이 전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영남 노래모음

준비한 노래모음은 전부 10곡이 담아져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듣기를 할 수가 있거든요~ 저또한 이번엔 오전 일찍 일어나서 대표 히트한 곡들이 있는 노래모음을 들어 보고 있네요. 오전에 즐거운 노래들인것같네요. 창법이 클래식을 가미한 스타일이신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그런지 오전에 듣기 엄청 좋은것같네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상쾌하게 한번 듣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조영남씨의 목소리 너무 멋있으시네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통하여 히트곡들을 전부 들어보실수가 있겠죠. 간만에 들어서 그러한지 더더욱 감상 하시기에 좋은것 같아요. 딜라일라, 화개장터등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전부 있습니다.

조영남 노래모음

언제들어봐도 참 서정적인것같네요. 성악을 전고을 하시고 나서 그러한지 발성도 남다르시죠? 준비해본 노래 10곡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가장 좋아하시게 될만한 대표히트곡들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