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주 품바 동영상보기

#$고양이 2019. 5. 22. 15:40

 

이번 시간에는 중년분들을 위한 재미난 컨텐츠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볼 컨텐츠는 바로 품바계의 재주꾼 바로 이재주님의 영상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최근에 영상들인데요.

 

 

 

 

정말 재주와 끼가 많으시고, 말씀까지 엄청나게 잘하시는 분이신데요. 말씀은 기본적으로 엄청나게 잘하시죠. 거기에다가 악기 또한 잘다루시는데요. 품바계의 인간문화제로 불리우기도 하십니다. 이번에는 이재주 품바님의 공연 준비했어요.

 

 

 

 

요즘은 정말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그래서 외출이 꺼려지기도 하죠. 그래서 집에서 심심할떄 이런 재미난 영상을 한편 보시면 좋은데요. 한번 재생해서 보시게 되면 중간에 멈출수가 없네요.

 

 

 

 

웬만한 코미디, 개그 프로그램보다도 재미있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중에서는 아마 실제 공연을 보신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저는 아직 실제 공연을 보진 못했지만 한번 실제로 참 보고 싶어지네요.

 

 

최근의 공연들인데요. 한동안 몸이 안좋으셔서 활동이 뜸했던적도 있으셨지만 지금은 상당히 많이 호전되셨다고 합니다.

목소리 들어보니 정말 많이 좋아지신듯하죠.

 

 

오늘은 정말 재미있는 이재주 품바 최신동영상 준비해보았는데요. 팬분들이라면 위에 영상들 통해서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