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곧 주말인데요 아마도 주말을 맞아서 가족 나들이 또는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특히나 장거리여행시엔 가시기 전에는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하게되었죠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하시고 설치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건데요.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사용 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업데이트할 때이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버전으로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이렇게 검색엔진에서 아이나비라고 검색을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되어 주실 거예요.

 

 

 

아이나비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는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실 건데이 메뉴들 중에서 업그레이드를 눌러주세요 업그레이드를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버튼이 보여주실 텐데 이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버튼들이 보여지게 되실텐데 우측에 있는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수동다운로드를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수동다운로드를 눌러 주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업데이트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실 수가 있을 건데요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이 프로그램 이용을 하실 때 아이나비 로그인을 해 주셔야 합니다. 어차피 업데이트를 받으시려면 아이나비 홈페이지 제품 등록을 하셔야 하죠.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에 설치하시고 로그인까지 하셨다면 거의 다 하신 건데 하단에 보시면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내비게이션 메모리 카드를 뽑아주신 상태에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주시기 되면 이렇게 자동으로 여러분들이 등록한 모델에 따라서 업그레이드를 해 주게 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 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