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성경듣기 50편 연속재생

#$고양이 2022. 8. 22. 12:17

 

영어성경듣기

어서오세요 이번 시간에는 성경을 읽어주게 되는 동영상을 소개를 해 드려보고자보겠습니다 편안하게 들어보기만 한다면 되어 지셔요. 영어공부도 할겸 성경도 읽을겸 아주 1석 2조입니다. 편하고 쉽게 감상 할수가 있도록 초등버전과 일반 버전 두가지를 준비를 했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영어성경감상을 하려고 찾아주셔을건데요. 성경에는 엄청 좋은 내용이 있네요. 그래서 평균적으로 성경책을 보시면서 일게 되어지는데 양도 많이 있고 꼭 책을 읽을수 있는 상황이 아닐때는 그냥 듣기로 하는법들도 굉장히 좋더라고요

영어성경듣기

영어성경듣기

준비해드린 영어성경듣기는 전부 50편이나 되어진답니다. 정확히는 쉬운버전은 총 20편이고 어려운 일반 버전의 경우는 총 27편이 포함되어 있네요. 그냥 한번만재생을 해 놓으면 오토로 연속 재새잉 되어진답니다.

영어성경듣기

영어성경듣기

성경읽을 여건이 안되시거나 영어로 되어 지게된 성경을 들어 보고싶을때, 공부할겸 영어성경감상을 하고싶을때 소개한 성경 영상을 재생해놓으면 될것같습니다. 영어로 이러한 식으로 듣고 보니 또 다른 느낌이 들게 되기도하군요. 성경 감상하세요.

상단에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영어이에요. 사실 저는 이정도가 딱인듯 한데요. 영어성경듣기는 정말 1석 2조인듯해요.

성경도 읽고 영어공부도 할수 있기에 특히나 공부 하신 분들에게 더욱욱 추천을 해보고싶네요.

이번엔 성경에 대해 안내해보고있죠. 오늘 여러분들도 영어성경듣기 하면서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 보세요. 이제는 2017년 새해이에요. 새로운 목표 잘 세우길 바래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