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p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받는법

#$고양이 2023. 2. 1. 23:47

 

HP 노트북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노트북을 포맷을 하시게 됬거나 새로 구입을 하시게 되었다면 인스톨 하셔야하느 Driverd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거에요. 노트북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것이기도하죠. 그럼 이제 노트북에 들어가는 각종 Driver를 다운받아보도록 할거에요.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노트북에 필요하신 드라이버를 검색 하고 내려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설명을 시작을 해드릴게요. hp 노트북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모델명만 검색을 하게되면 해당 제품에 들어가는 hp 노트북 드라이버들을 전부 검색해 볼 수가 있습니다.

HP 노트북

먼저 더라이버를 내려수령하러 페이지로 이동을 해볼까요!? 상단에보이는 것처럼 'HP 고객센터'라고 입력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바로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질건데요. 노트북의 드라이버를 인스톨 해보려면 hp 사이트에 필수적으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모델명을 아시고 있어야 합니다. hp 노트북 드라이버 받아보도록할겁니다.

HP 노트북

위에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정식 사이트에요. 이곳에서 상단에 보면 메뉴들이 있답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hp 노트북에 담겨지는 드라이버들을 전부 받아볼수있도록 되요. 자그러면 검색을 하도록

HP 노트북

이러한 방법으로 보이는것 처럼 모델명을 입력하고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거에요. 이 위치에 드라이버의 모델명을 입력을 해주십시오. 그럼 hp 노트북 드라이버들이 전부 검색되어져 나오실 텐데요. 저는 이번에은 hp 노트북사이에서 15-f222wm모델을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P 노트북

검색을 해보았더니 이러한식으로 나오고있네요. 이곳에서 매우중요하였던게 있어요. 여러분이 이용하고 인스톨 해보려는 운영체제 종류를 먼저 선택을 해야지만해요. 이부분에 보시면 오른쪽 아래쪽에 변경 버튼이 있을 거에요. 이 버튼을 클릭을 해서 드라이버를 특정 운영체제에 맞게 필터링 하여야해요.

HP 노트북

그러면 hp 노트북 드라이버가 이 방법으로 나오게 될껍니다. 노트북에 들어가는 모든 드라이버가 전부 검색이되어졌죠. 이부분에서 + 버튼을 클릭해서 목록을 열어준 후에 hp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신다면 돼요.

HP 노트북

클릭을 하심녀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어지실겁니다. 다소 있으 면 아래에 노트북에 필요하신 드라이버가 다운로드가 되게 되어지실 겁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hp 노트북 드라이버 인스톨를 해보시면 되요. 그러면 이만 저는 준비해본 주제는 물러가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추천기사
 

노트북 그래픽카드 보는법 간편TIP

노트북 그래픽카드 보시는방법 간편TIP 최근에 출시되어지는 노트북들은 컴팩트하시면서도 성능은 데스크톱 만큼의 성능을 발휘하고있는 제품들이 나타나고 있더라고요. 거기에 저전력 설계로 배터리까지 오래가니 이젠 정말 데스크톱을 사용할 이유가 별로 없으신것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트북으로 고사양의 오락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실건데요. 이번에는 노트북 그래픽카드 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게요. 그래픽카드에 따라서 오락의 성능이 좌지우지 되죠. 먼저 간편하게 알아보는 방법으로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바로 다이렉트x의 진단도구를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이용자분들이라고 한다면 기본적으로 인스톨이 되어져 있는데요. 그러니 검색바에서 dxdiag로 입력을 하시거나 을 누르셔서 dxdiag를 검색해 주..

자세히 보기...

 

HP deskjet 1510 드라이버 설치

이번 시간에는 프린터를 사용할때 필수적으로 설치를 해두셔야하는 드라이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운영체제가 프린터를 인식하게 하려면 Driver는 필수적으로 설치를 해야하죠. 오늘은 그중 가정용으로 참 많이 사용이 되어지고있는 모델인 HP deskjet 1510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최근에는 설치CD가 있어도 CDROM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무용지물일거에요. 대신 인터넷이 안되는 PC는 별로 없을겁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먼저 공식 서포트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HP고객지원'으로 검색을 하시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여러분들이 찾고자 하시는 모델을 우측의 검색란에 입력을 해주시고..

자세히 보기...

 

에이서 노트북 드라이버 설치하기

요즘은 노트북의 성능이 정말 데스크탑 만큼이나 좋아졌죠. 요즘 게임도 충분히 돌아가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acer라는 노트북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대해 안내를 해드릴게요. 윈도우 설치 하고 드라이버는 필수로 설치 해야하는데요. 요즘은 웬만하면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잡아주기도 하지만 제품에 따라서 설치가 자동으로 안되는것들도 아주 많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공식 에이서 사이트에서 제품 검색을 하고 다운받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공식 에이서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셔야 겠죠. 여기를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에 보이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제품 모델로 검색에 검색을 해주세요. 제품명을 모두 입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분만 입력을 해주시면 자동 완성으로 찾아주네요. 대략..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