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인궁합테스트 점수로 보기

#$고양이 2023. 2. 16. 17:54

 

새로운 연인이 생기면 궁합이 어떨지가 궁금하죠. 특히나 결혼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더 궁금할 텐데요. 이번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볼 수 있는연인궁합테스트를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둘게요. 소개해보는 서비스는 결과가 얼마나 잘 맞는지 퍼센트로 결과가 나오는데요.

연인궁합테스트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서비스

오늘 이용해 볼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 서비스이죠. 운세/사주로 대표적으로 유명한 신한생명에서 제공을 해주시는 서비스이죠. 방문자님들은 쉽게 바로 이용을 할 수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아래 안내해둘겁니다. 이동후 프리미엄 궁합보기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연인궁합테스트

 

운세 사주 바로가기

 

프리미엄 궁합보기

프리미엄 궁합은 꽁짜로 제공이 되는 서비스에요. 꽁짜 운세 사주로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신한생명에서 제공을 해주고있습니다. 바로 궁합을 보시려면 아래에 궁합 바로보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연인궁합테스트

궁합 보는 방법 안내

궁합을 보는법은 상당히 간편한데요. 아래 보시는 것처럼 자기 본인의 사주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상대방의 사주정보를 입력을 하게 되면 돼요. 상당히 간단하지만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은 정확히 입력을 해야 하죠. 입력값에 따라서 결과가 정확히 달라져요.

연인궁합테스트

 

연인 궁합 보기

 

연인 궁합 점수로 보기

설명을 해 보는 연인궁합테스트는 결과가 퍼센트 점수로 나오게 될거에요. 연인 점수, 결혼점수, 친구 점수, 직장동료 점수로 나오게 될거에요. 또한 풀이가 나오게 될거에요.

연인궁합테스트

만약에 점수가 너무 낮게 나오더라도 너무 실망은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재미삼아 보시는 연인궁합테스트니까 너무 점수가 낮다고 실망하진 않아도 돼요. 꽁짜로 서비스가 제공이 되니 바로가기 사용하셔서 쉽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관기사
 

알약 랜섬웨어 차단하는 방법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있는 백신 프로그램중에 하나인 알약의 랜섬웨어 차단 기능을 셋팅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둘겁니다. 근래에 뉴스에세 랜섬웨어에 관련 되어진 피해사례가 많이 나타나고있는데요. 사용자의 컴퓨터에 굉장히 매우중요한 정보나 화일들을 암호화하고 돈을 요구하고 있는 악성 프로그램입니다. 매우중요한 화일을 암호화해버리니 이용하지 못 하도록 되어지죠. 그로 인해 미리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차단해야 합니다. 그중에 국내에서 가장인기가 있는 알약에서도 랜섬웨어를 차단해주더군요. 특정 프로세스들이 등록되어진게 아니라 행위기반, 즉 암호화하고 있는 작업을 하고 있는 작업을 인식해서 차단해주시는 형태인것 같습니다. 자그러면 우선 랜섬웨어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인스톨을..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 이용안내

POWER B 인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내용을 안내 해 드리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금융과 연관되어진 내용으로 준비했습니다. 오늘 설명 방문자님 분들에게도 다소이나마 참고가 되셨음녀 하게 되는데요. 주택을 구매를 하시거나 사업을 하신땐 큰 자금이 필요하게 되어지죠. 이떄 금융권을 사용할수있죠. 요즘엔 대단히 저금리인 상태이죠. 미국이 금리를 올릴 가능성이 보여 우니라나역시 금리인상을 따라가실 수도 있어요. 이번에는 그렇기에 대출이자를 계산해보시는 시뮬레이션을 하나 안내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꽁짜로 제공을 해주고있어요. 먼저 해당 메뉴로 가시려면 KB로 들어가야 하게 되는데요. 다시 검색해서 들어 가시려면 번거로울수가 있어서 요기을 클릭을 하시면 위에 보이는 페이지로 바로바로 이동을 하..

자세히 보기...

 

한글 pdf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한글 pdf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화일을 변환해주시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볻록 할 건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볼 프로그램은 바로 한글 HWP화일을 PDF화일로 변환을 해주시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엔 PDF화일을 정말 많이 이용하게 됬습니다. 핸드폰의 이용과 태블릿의 이용이 늘어난다면서 그런듯한데요. 이번에는 간단한 한글 pdf 변환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소개를 해보도록 할 프로그램은 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위에보시는것과같이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져있습니다. 보는것과같이 병합이나 분할도 가능하며 바로바로 편집도 가능그렇지만, 다른 화일로도의 변환도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번 소개를 해드려보는 프로그램인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은 무상으로 제고잉 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