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 노래모음 연속듣기

#$고양이 2023. 1. 24. 18:39

 

송가인은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정말 엄청난 사랑을 받으시고 있네요. 이번에는 송가인 노래모음을 준비했죠. 송가인 노래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송가인 소개

송가인 노래모음

송가인은 국악인 출신의 트로트가수로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중의적 뜻을 포함하고 있어요. 송가인은 2010년에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았고 일주일 뒤에 방송된 그해 연말결선에서 우수상을 차지했어요. 그 무대를 본 가요관계자가 연락을 해 트로트 연습을 거쳐 2012년에 신곡을 내고 트로트가수로 대뷰했어요.

송가인 노래모음

무명생활이 길었는데 2019년에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초반부부터 우승후보로 관심을 몰다 마침내 우승하며 미스트롯 진이 되었습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미스트롯에서도 보여주었듯이 정통 트로트의 무서운 파괴력을 보여주게 되는 보컬인데요. 노래를 들어보시기 해보며 저음부터 고음까지 가리지 않고 파워풀한 소리를 내고, 판소리 전공자다운 허스키 보이스가 섞여 자기만의 매력을 주죠.

송가인 노래모음 노래듣기

송가인 무명배우부터 영동 부르스, 단장의 미아리 고개, 진정인가요, 용두산엘레지, 한 다양한 대동강 등 송가인 노래모음을 감상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송가인 라이브동영상

송가인 메들리를 들어볼 수가 있는 비디오인데요. 가인이어라부터 시작해 서울의달, 엄마아리랑, 한 다양한 대동강, 금지된 사랑, 트로트가 나는 좋답니다, 꿈 등의 노래들을 송가인 라이브동영상으로 들어볼수가 있습니다.

 

관련기사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추천

이제 정말 겨울인것 같습니다. 오전 오후으로는 더욱더더 추워졌습니다. 이제는 정말 패딩을 입고 다녀야할것만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흥이나는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오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기분좋은 곡들 들으보면서 기분전환을 해보심 좋으실텐데요. 이번에 준비를 해본 곡들은 1990년대에서 2000년대에 발표되어진 노래를 준비해보았네요. 이때가 댄스노래 곡들이 인기였던 시대였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정말 현재 들어보아도 좋은 신나는 댄스노래 곡들이 아주 많이 있는데요. 바로 저도 다시 흥이나는 노래모음을 듣고있기도 한데 물론 너무 좋은데요. 오늘 설명 해 드리는 노래 들어보면 방문자분들도 즐거우실겁니다. 물론 1990년대에는 댄스고이죠! 이번에는 한두곡만 준비해드리면 아쉬울것 같아서 ..

자세히 보기...

 

조영남 노래모음 히특곡 연속듣기

스마일 뮤직에서 이번엔 즐거운 그시절의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다음은 조영남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할까 하게 되는데요. 정말 제가 생각하고 있는 조영남씨의 대표히트곡들이 전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준비한 노래모음은 전부 10곡이 담아져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듣기를 할 수가 있거든요~ 저또한 이번엔 오전 일찍 일어나서 대표 히트한 곡들이 있는 노래모음을 들어 보고 있네요. 오전에 즐거운 노래들인것같네요. 창법이 클래식을 가미한 스타일이신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그런지 오전에 듣기 엄청 좋은것같네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상쾌하게 한번 듣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조영남씨의 목소리 너무 멋있으시네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통하여 히트곡들을 전부 들어보실수가 있겠죠. 간만에 들어서 ..

자세히 보기...

 

힙합노래모음 랩추천

스마일뮤직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해요. 요즘엔 한국음악을 몇단어로만 추려보자면, 힙합, 걸그룹이라고 할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근래에 가장 인기있는 장르가 바로 힙합이기도 한대요. 저 또한 정말 좋아하게 되는데요. 외국힙합곡들도 좋긴 하지만 이번엔 한국노래모음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발표되고 큰 인기를 받았던 역대 힙합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점점더 힙합을 하고있는 가수분들이 많아 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한동안 음악경연 프로그램이 유행을 하게 되시다가 요즘에는 힙합음악을 하고있는 음악경연 프로그램들도 많이 나타나고있는 추세이기도 한대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고등래퍼등등 대부분 힙합을 소재로한 랩배틀 경연프로그램들이 많으십니다. 그렇기에 그런지 더욱 일반화되고있는듯해요. 이..

자세히 보기...

댓글